기업상담(EAP)은
EAP(Employee Assistance Program)는 회사 임직원 및 가족을 위한 심리상담 및 교육 서비스입니다. 이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해소, 정서적 안정,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며, 스트레스와 정서 문제, 가족 및 재정 문제, 건강 관리 등 다양한 개인적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. 직원들이 개인적 갈등 없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게 함으로써, 개인과 조직 전체의 업무 성과 및 생산성 향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줍니다.
EAP 프로그램
교육 프로그램
- 감정조절 훈련(분노조절) 워크샵
- 성희롱 예방 교육
- 자살 예방 교육
- 현대인의 정신건강 워크샵
- 감정코칭 및 대화법 워크샵
- 심리를 이용한 인간관계 워크샵
- 스트레스 관리 워크샵
- 감수성 훈련 워크샵
- 인성 계발 워크샵
- 자아성장 및 자기계발 워크샵
- 다양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
- 신입사원 워크샵
심리상담
- 내부상담: 회사에 상담실을 마련하여 상담 진행
- 외부상담: 임직원들이 하이맘을 방문하여 상담 진행
- 화상상담: 전화나 화상 앱을 활용하여 상담 진행